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단장인사말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숙명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산학협력단은 연구진흥을 위한 다양한 정보 제공, 특성화 분야 연구 활성화, 산학협력 지원, 연구성과 창출, 우수기술 이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산학협력단은 우리대학이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지속가능한 경쟁력을 유지하도록 견인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최근 산학협력단은 LINC3.0사업과 같은 주요 정부재정지원사업이나 MRC와 같은 대형 국책연구과제를 수주함으로써 산학협력 범위를 산학공동연구, 산학공동기술개발, 산학연연계교육, 산학연공유•협업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산학협력단은 구성원들의 연구와 산학협력 활동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이 과정에 도출된 성과의 효과적인 내재화를 위해 연구진흥본부와 산학협력진흥본부로 조직 체계를 새롭게 재구성하였습니다.


  산학협력단의 모든 구성원은 어려운 여건과 대외적인 도전 속에서도 우리대학의 발전을 위해 묵묵히 맡은 바 소임을 다하고 있습니다. 누군가 숙명의 미래를 묻는다면 산학협력단에 그 답이 있다는 각오로 앞으로도 산학협력단은 더 나은 연구와 산학협력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산학협력단에 지속적인 관심과 애정어린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숙명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장   

 

공유하기 ×
네이버 아이콘 페이스북 아이콘 트위터 아이콘 카카오 스토리 아이콘